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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영 통합멤버십 회원 이용 약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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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인정보처리방침1. 총칙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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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탁사 위탁 업무의 내용 위탁개인정보 개인정보 보유기간 주)수인소프트 전산시스템 구축 및 유지보수 아이디, 성명, 연락처, 생년월일, 성별, 주소 등 위탁계약 종료 시까지 롯데택배 상품 배송 수령인, 배송지정보, 주문번호 등 위탁계약 종료 시까지 ㈜다날 상품 결제 성명, 이메일, 결제금액, 구매상품정보 등 위탁계약 종료 시까지 서울보증보험㈜ / ㈜유세이프 구매안전서비스 구매자명, 생년월일, 성별, 연락처, 이메일, 주문번호, 배송지정보, 주문금액 등 위탁계약 종료 시까지 NICE 평가정보㈜ 본인확인, I-Pin서비스 성명, 생년월일, 성별, 연락처 등 위탁계약 종료 시까지 MTS문자메시지 고객 대상 메시지 발송 고객 개인정보 위탁계약 종료 시까지 세일즈포스
고객 데이터 저장 및 분석 고객 개인정보 및 결제 데이터 위탁계약 종료 시까지 Pbees(㈜뉴브릭MCS) 고객 데이터 분석 및 마케팅 캠페인 운영 고객 개인정보 및 결제 데이터 위탁계약 종료 시까지 CJ 올리브네트웍스 고객 대상 메시지 발송 고객 개인정보 위탁계약 종료 시까지 슈어엠 주식회사 고객 대상 메시지 발송 고객 개인정보 위탁계약 종료 시까지 2) ㈜신영와코루는 위탁업무계약서 등을 통하여 개인정보보호 관련 법규의 준수, 개인정보에 관한 비밀유지, 제3자 제공에 대한 금지, 사고시의 책임부담, 위탁기간, 처리 종료 후의 개인정보의 반환 또는 파기 의무 등을 규정하고, 이를 준수 하도록 관리하고 있습니다.
5. 개인정보의 제3자 제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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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법령의 규정에 의거하거나, 수사 목적으로 법령에 정해진 절차와 방법에 따라 수사기관의 요구가 있는 경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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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개인정보의 국외이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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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 개인정보의 보유 및 이용기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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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가.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제6조 - 계약 또는 청약철회 등에 관한 기록 : 5년 - 대금결제 및 재화 등의 공급에 관한 기록 : 5년 - 소비자의 불만 또는 분쟁처리에 관한 기록 :3년
- 나. 『통신비밀보호』 제15조의2 - 인터넷 로그기록자료, 접속지 추적 자료 : 3개월
- 다. 기타 국세기본법, 소비자기본법, 제조물책임법 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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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회사의 개인정보 파기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 가. 종이에 출력된 개인정보는 분쇄기로 분쇄하거나 소각을 통하여 파기
- 나. 전자적 파일형태로 저장된 개인정보는 기록을 재생할 수 없는 기술적 방법을 사용하여 삭제
7. 고객의 권리와 그 행사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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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고객(만 14세 미만의 경우 그 법정대리인 포함)은 언제든지 등록되어 있는 개인정보를 열람하거나 정정할 수 있습니다. 개인정보 열람 및 정정을 하고자 할 경우에는 비너스이숍 홈페이지의 "회원정보" 항목을 클릭하여 직접 열람 또는 정정하거나, 서면, 전화 또는 이메일로 연락하시면 지체 없이 조치하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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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고객이 개인정보의 오류에 대한 정정을 요청한 경우, 정정을 완료하기 전까지 당해 개인 정보를 이용 또는 제공하지 않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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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고객(만 14세 미만의 경우 그 법정대리인 포함)은 회원가입 등을 통해 개인정보의 수집, 이용, 제공에 대해 동의한 내용을 언제든지 철회할 수 있습니다. 동의철회는 고객센터로 연락하면 즉시 개인정보의 삭제 등 필요한 조치를 하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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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개인분쟁조정위원회 http://www.1336.or.kr 1336 2. 정보보호마크인증위원회 http://www.eprivacy.or.kr 02-580-0533~4 3. 대검찰청 인터넷범죄수사센터 http://icic.sppo.go.kr 02-3480-3600 4. 경찰청 사이버테러대응센터 http://www.ctrc.go.kr 02-392-0330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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구분 수집목적 수집항목 보유 및 이용 기간 회원 가입 · 회원 관리 회원제 서비스 이용에 따른 본인확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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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연령확인 불만처리 등 민원처리 공지사항 전달 물품배송 또는 청구지 등 발송 금융거래 본인 인증 및 금융 서비스[필수] 아이디, 비밀번호, 비밀번호 확인 질문과 답변, 생년월일, 이름, 전화번호, 휴대전화번호, 이메일, 만 14세 미만 회원의 법정대리인 이름, 법정대리인의 개인식별정보(아이핀 CI)
[선택] 주소회원 탈퇴 시 또는 법정의무 보유기간, 동의 철회 시 ※ 휴대폰번호는 나이스평가정보에서 인증 받은 휴대폰 번호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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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영 통합멤버십 회원 이용 약관제 1조 (목적)
본 약관은 (주)신영와코루(이하 "당사")에서 제품 및 서비스와 관련하여 시행하는 "신영 통합멤버십 서비스" 회원가입과 서비스 이용에 대한 제반 사항을 명확히 함으로써 멤버십 회원과 (주)신영와코루의 권리, 의무 및 책임사항을 규정함을 목적으로 합니다.
제 2조 (용어의 정의)- 본 약관에서 사용하는 용어의 정의는 다음과 같습니다.
- ① 신영 통합멤버십 서비스
"신영 통합멤버십 서비스"란 (주)신영와코루에서 운영하는 브랜드(비너스, 와코루, 솔브, 오르화, 살루트, 마더피아, 리맘마, 아네타, 아르보, 슈 비너스, 자스민)의 회원서비스를 통칭합니다. 당사가 인정하는 멤버십 회원에게 전국 (주)신영와코루의 오프라인 매장 및 온라인몰(이하 "매장"에 포함 및 "비너스 이숍"이라 한다.)에서 구매한 금액의 일정률을 포인트로 적립해주고 이를 당사가 정한 방법에 따라 상품구매에 사용할 수 있게 하거나 사은품, 이벤트 등의 특혜를 제공하는 서비스를 지칭합니다. (주)신영와코루는 제도 현황 및 변경 사항을 당사 홈페이지(http://www.venus.co.kr/) 및 온라인몰(비너스 이숍 www.venus-eshop.co.kr)을 통하여 공개합니다. - ② 신영 통합멤버십 회원(이하 "회원")
본 약관 및 개인정보와 관련한 내용에 동의하고 (주)신영와코루가 정한 절차와 본인확인 방법을 거친 후 회원 가입을 승낙 받아 정상적으로 멤버십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는 권리를 갖는 고객을 말합니다. - ③ 매장
"신영 통합멤버십 서비스"의 제공에 동의하고 당사와 업무협약을 맺은 오프라인 판매점 및 당사에서 운영하는 온라인몰(비너스 이숍 www.venus-eshop.co.kr)을 통칭합니다. - ④ 포인트
회원이 당사의 상품을 구매하거나 서비스를 이용하는 경우 당사의 정책에 따라 부여하는 마일리지로, 각 온라인몰/오프라인 매장의 채널별 정책에 따라 상품 구매 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단, 부여한 마일리지는 현금으로 환원하지 않습니다.
- 회원은 당사로부터 다음과 같은 멤버십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단, 당사는 필요한 경우 본 약관 제 12조의 내용에 따라 이 서비스의 내용 및 범위를 추가, 변경(중단)할 수 있습니다.
- ① 회원 등급에 따른 포인트 적립 및 사용
- ② 당사에서 제공하는 회원 혜택 및 쿠폰, 사은품 증정 등 다양한 이벤트
- ③ 회원 등급에 따라 특화된 멤버십 서비스
- 1."신영와코루 대표사이트"는 다음과 같은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 ① 회원으로 가입하고자 하는 고객은 당사에서 운영하는 회원가입 페이지에 정해진 사항을 기입한 후 본 약관과 개인정보처리방침에 대해 동의함으로써 회원가입을 신청해야 합니다.
- ② 회사는 회원가입을 신청하는 고객에게 본인확인과 기존 가입여부 확인을 위해 휴대폰 인증 등의 방법으로 본인인증을 실시하며, 본인 인증에 성공한 신청자에 한하여 회원가입 신청 의사를 수리합니다.
- ③ 회원은 본 약관에서 특별히 정한 경우를 제외하고 회원자격 및 그로부터 발생한 권리를 타인에게 양도하거나 대여 또는 담보의 목적으로 이용할 수 없습니다.
- ④ 회원은 가입, 탈퇴, 포인트의 사용시 본인확인을 위해 휴대폰 인증 등의 절차를 진행해야 본 약관에 따르는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으며, 본인 확인이 되지 않는 회원의 경우 이 약관에 따른 서비스 이용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 ① 회원은 언제든지 서면, 이메일, 팩스, 전화, 기타 이에 준하는 방법으로 회원 탈퇴를 요청할 수 있으며, 당사는 회원의 요청에 따라 회원탈퇴에 필요한 제반 절차를 수행합니다. 회원 탈퇴 시 온/오프라인에서 동시에 탈퇴가 진행되며, 30일 이내의 재가입은 불가능 합니다.
- ② 회원이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경우, 당사는 회원에 대한 통보로써 회원자격을 제한 또는 상실시킬 수 있습니다. 다만, 회원이 사망한 때에는 당사의 사전 통보 없이 회원 사망일에 즉시 회원 자격이 상실됩니다.
- 가) 회원 가입 신청 시 허위 내용을 등록, 기재 또는 고지한 경우
- 나) 다른 회원의 멤버십 서비스 이용을 부당하게 방해하거나 타인의 정보를 도용하는 경우
- 다) 회원 본인 또는 매장과 협력하여 의도적인 부정 매출을 지속적으로 발생시켜 멤버십 서비스 제도 운영을 방해한 경우
- 라) 대리 주문/상업적 목적의 대량 주문과 같은 부정 주문 사례가 발견될 경우
- 마) 멤버십 서비스 혜택을 부정한 방법 또는 목적으로 사용한 경우
- 바) 멤버십 포인트를 부정하게 적립 또는 사용한 경우
- 사) 기타 본 약관에 위배되는 행위를 한 경우
- 아) 기타 본 약관상 회원의 의무를 위반하여 거래상 신의를 상실한 경우나 관련 법령을 위반하는 경우
- ③ 회원탈퇴 또는 자격상실 시 회원의 적립 실적 및 잔여포인트는 자동 소멸됩니다.
- ④ 회원의 의도적인 탈퇴와 재가입이 확인되는 경우, 해당 회원의 향후 신영 통합멤버십 가입 및 혜택 제공에 대한 제한이 따를 수 있습니다.
- ⑤ 고객의 정보 보호를 위하여 3년 이상 구매 이력이 없는 회원의 개인정보에 대한 기록은 소멸되며, 신규 가입을 통해 통합멤버십 혜택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 ① 회원이 매장에서 당사의 상품 구매시 구매금액에 대해 신영 통합멤버십 회원등급, 브랜드, 유통 형태, 매장, 할인율 등에 따라 적립률을 차등 적용하여 포인트를 적립 받을 수 있습니다.
- ② 회원은 원칙적으로 구매결제금액(상품주문금액과 실제 결제 금액이 상이할 경우, 실제 결제 금액 기준)의 일정 비율에 해당하는 포인트를 적립 받을 수 있습니다. 다만, 당사의 정책에 따라 행사 또는 할인 제품을 구매하는 경우 적립대상에서 제외되거나 적립률이 다를 수 있습니다.
- ③ 포인트로 결제한 금액에 대해서는 포인트가 적립되지 않습니다.
- ④ 회사는 이벤트, 프로모션 등을 통하여 별도의 적립률 및 한시적 유효기간을 갖는 멤버십 포인트를 회원에게 제공할 수 있습니다.
- ⑤ 신영 통합멤버십 포인트는 회원 본인이 직접 사용하여야 하며, 타인에게 양도하거나 담보의 목적으로 이용할 수 없습니다. 본인 이외의 부적절한 사용시 당사는 규제조치를 할 수 있으며, 부당한 사용에 대한 책임은 회원 본인에게 있습니다.
- ⑥ 회원에게 제공되는 멤버십 서비스의 운영기준 및 적립률은 당사 홈페이지 및 온라인몰(비너스 이숍)에 게시하며, 운영기준 및 적립률은 변경될 수 있습니다. 변경 시 본 약관 제 14조에 의한 고지 후 변경될 수 있습니다.
- ① 회원은 본 약관에 따라 회원가입을 완료한 후 본 약관에 명시된 정책에 따라 포인트 적립 및 사용이 가능합니다.
- ② 회원은 오프라인 매장에서 당사의 상품을 구매할 때 또는 당사에서 제공하는 사은품의 획득을 위해 누적포인트가 5,000점 이상 되었을 때부터 1,000점 단위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단, 상품 구매에 사용시 구매 금액의 60%까지만 사용할 수 있으며, 당사 및 제휴사 등의 정책에 따라 일부 품목, 할인 특매, 염가 판매 상품 등은 사용 대상에서 제외될 수 있습니다.
- ③ 온라인몰(비너스 이숍)에서 당사의 상품을 구매할 때 또는 당사에서 제공하는 사은품의 획득을 위해 누적포인트가 5,000점 이상 되었을 때부터 1,000점 단위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단, 상품 구매에 사용시 구매 금액의 60%까지만 사용할 수 있으며, 당사 온라인몰 (비너스 이숍)의 정책에 따라 일부 품목, 할인 특매, 염가 판매 상품 등은 사용 대상에서 제외될 수 있습니다. 또한 온라인몰(비너스 이숍)에서 별도로 고객에게 제공하는 온라인몰 자체 마일리지는 본 약관의 '포인트'에는 해당하지 않으며, 온라인몰 자체 마일리지 사용 범위는 온라인몰(비너스 이숍)로 한정합니다.
- ④ 상품 구매 시 포인트는 제 7조 2항과 3항의 포인트 사용 방법으로 당사의 매장(온라인, 오프라인 매장 모두 포함)에서 상시 사용 가능합니다.
- ⑤ 포인트를 사용하여 제품을 구매할 경우에도 사은품, 판촉물 등은 지급됩니다. 단, 당사에서 진행하는 행사의 내용과 정책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
- ⑥ 적립된 포인트는 타인에게 양도, 대여, 담보의 목적으로 사용될 수 없습니다.
- ⑦ 포인트의 사용 한도, 사용처 등 사용 기준 및 서비스 혜택 등은 당사와 제휴사 등의 영업환경 변화 등에 따라 본 약관 제 14조에 따른 고지 후 변경될 수 있습니다.
- ⑧ 포인트를 사용하기 위해서는 고객님의 정보 보호를 위한 최초 1회의 본인인증이 필수사항이며, 과거 본인인증 없이 가입한 고객 또한 최초 1회의 본인 인증이 필요 합니다. 또한 포인트의 사용 시점에 추가적인 1회성 본인인증이 필요합니다.
- ① 포인트 적립이 누락되거나 오류가 있는 경우, 회원은 해당 포인트 적립일로부터 30일 이내에 제품을 구매한 해당 매장에 구매 증빙 자료를 제시하여 정정신청을 하여야 정정할 수 있습니다.
- ② 포인트 적립 정정 시 해당 구매처로부터 받은 구매 영수증, 현금영수증, 카드영수증에 한하여 구매 증빙 자료로서의 효력이 인정됩니다.
- ① 회원에게 적립된 포인트가 부정한 방법 또는 개인정보 도용으로 인해 적립된 사실이 인정되는 때에는 당사가 해당 포인트를 삭감하거나 취소할 수 있습니다.
- ② 회원이 탈퇴하거나 당사에 의하여 자격을 상실한 경우, 포인트는 자동 소멸됩니다.
- ③ 구매 후 적립된 포인트는 해당 포인트가 적립된 시점으로부터 2년이 지나면 자동 소멸됨을 원칙으로 합니다. 구매 적립 포인트는 구매 시 적립되는 포인트를 의미하며, 구매 외에 이벤트 등으로 적립되는 포인트는 구매 적립 포인트로 인정되지 않습니다. 단, 별도의 유효기간을 갖는 포인트가 있다면 명시된 기간이 경과함에 따라 소멸됩니다.
- ④ 포인트의 유효기간은 당사가 정하는 유효기간이 적용되며, 당사가 이벤트 등의 마케팅 활동으로 회원에게 포인트를 추가로 제공할 경우 그 포인트의 유효기간은 당사 정책에 따라 별도로 책정할 수 있습니다.
- ⑤ 모든 소멸되는 포인트는 현금으로 반환되지 않으며, 소멸된 포인트는 복구가 불가능합니다.
- ① 회원이 구매하여 포인트를 적립한 상품을 반품할 경우 해당 포인트는 다시 차감됩니다. 또한 회원이 포인트를 사용하여 구매한 제품을 반품할 경우 사용했던 포인트는 다시 환원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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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⑤ 기타 사항은 당사 온라인몰(비너스 이숍)에 게시된 "개인정보처리방침"에 따릅니다.
- ① (주)신영와코루는 회원에게 지속적인 멤버십 서비스 제공을 위해 최대한 노력하며, 당사의 사정에 의해 회원의 서비스를 중단하거나 폐쇄하는 경우, 서비스 중단 사유와 서비스 종료일 등을 명기하여 늦어도 30일 이전에 회원에게 통보합니다. 이 때 서비스 종료일까지 사용하지 않은 잔여 포인트는 자동 소멸됩니다.
(주)신영와코루와 회원은 상호 신의 성실에 입각하여 본 약관의 내용을 이행하며, 본 약관의 위반으로 발생되는 결과는 그 책임 있는 당사자에게 귀속됩니다.
제 14조 (약관의 변경)- ① 본 약관은 회사 및 제휴사의 경영환경의 변화 또는 영업 정책에 따라 변경이 가능하며, 본 약관을 변경할 경우 당사는 그 내용을 서면, 이메일, 문자발송, 온라인몰(비너스 이숍) 게시, 매장 게시, 당사의 각 매장 및 가맹점 제시 중 한 가지 이상의 방법으로 변경된 약관을 적용하고자 하는 날(이하 "효력 발생일")로부터 최소 30일 전까지 회원에게 공지합니다.
- ② 이 조의 규정에 의해 변경된 약관은 원칙적으로 그 효력 발생일로부터 유효합니다.
- ③ 변경 내용에 이의가 있는 회원은 회원 탈퇴 또는 이의 제기를 할 수 있으며, 효력 발생일까지 이의를 제기하지 않았을 때에는 변경되는 약관 내용에 대해 동의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본 약관에서 정하지 아니한 사항과 본 약관의 해석에 관하여는 대한민국 관계법령 및 상관례에 따릅니다.
제 16조 (분쟁의 조정 및 관할법원)- ① 본 약관에 따른 분쟁의 조정은 회원과 당사가 상호 협의하여 결정하되, 상호합의가 어려운 경우 법원의 결정에 따르도록 합니다.
- ② 본 약관과 관련된 분쟁에 관한 소송은 민사소송법상 관할법원의 결정에 따르기로 합니다.
온라인몰 이용에 관한 사항은 비너스 이숍 이용약관에 따릅니다.
(부칙) 부칙: 2024년 2월 1일 시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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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14세 미만의 고객의 경우 서비스 이용이 불가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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